카테고리 없음

치약 활용은 어떻게 할까나요?

리젠몰 2021. 6. 25. 19:00

 

진짜 정말 간만에 산을 탔습니다.
음, 뭐랄까요. 생각외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한 걸음, 한 걸음 이동하고 있었답니다.
어렵게 올라가고 있지 않으니
그다지 긴장감이 느껴지지 않았지만
해발이 더 높아지면서 서서히 힘들어지기 시작하네요.
힘들기 시작하니까 맘이 안좋아졌습니다.
짜증도 나기 시작했고 여유도 싹 사라졌네요.
하~지만 이곳까지 왔는데 포기하고 싶지는 않았네요.
이를 악물고 결국 뿌듯하게 산정상을 밟았네요.


화장실에서 괴상한 냄새가 나서 청소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는 환기만으로는 안되는 그런 상황이 되어서
진짜 심각함…을 느끼면서 청소를 하였답니다.
화장실 청소에 치약이 그렇게 좋은 것 같아요.
알갱이가 있…는 치약, 그 치약으로 청소를 시작했답니다.


청소부위에 치약을 짠 다음
수세미로 박박 힘껏 문질러줬습니다.
그러면 찌든 때가 싸아악 사라지죠. ^^
ㅋㅋ 욕실 청소는 이 정도로~ 끝낸다음에
치약은 진짜로 별별 곳에 활용이 가능해요.


치약 사용! 머그컵 내부의 누렇게 변화한 부위도
치약을 사용해서 잘 닦아주면 청결한 새컵으로 변신합니다.
치약이 아주 미백효과가 뛰어나긴 한가봅니다.
그리고~ 포장용기, 플라스틱 통의 찌든 때에도 되게 좋네요.
그렇게 치약을 잘 활용해봤죠.
청소에 효과적인 치약! ㅋㅋㅋ 최고에요!
오늘의 얘기 어떠셨어요? 즐거우셨으면 좋겠네요.
저 나름으로 유익한 글을 썼다고 생각합니다만.
여러분은 어떻게 느끼셨을지 모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