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달걀 지단! 찢어지지 않게 잘 만들 수 있네요.

리젠몰 2021. 6. 21. 19:00

 

아, 저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했습니다.
요즘 되게 인터넷같은 것을 많~이 쓰~는 것 같아
그냥 화끈하게 요금을 더 내기로하고 인터넷을 맘대로 쓰기로 했답니다.
아- 답답함이 쫌 풀려서 상쾌하다 못해 뻥 뚫리는군요.
이제 눈치보지 않고, 와이파이를 찾지 않다해도 되요.
와, 옛날에는 진짜로 와이파이만 찾아다녔는데 말이지요.
흐흐흐. 이제는 저는 데이터에서 자유로운 사람이네요~
동영상도 마냥 봐야지! 돈 낸 만큼 아주 걍 뽕을 뽑고야 말겠어!!!


전 달걀 지단을 되게 못해요.
달걀 지단이 자주 찢어지곤하죠.
아이고... 난 정말 딴엔 잘 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매~일 잘 찢어지고
잘 되지 않아서
할 적마다 연습을 하고 그러고 있~는데…
역시 잘 안되는 거 같고 잘 찢어지네요.


그렇다고 넘 두껍게하면 맛이 없고
계란 맛밖에 안나서 별로더라고요.
그래서! 쪼금 꼼수를 써보려구요.
그 뭘까? 달걀을 풀 때 녹말가루를 쪼금 넣어주면은
얇게 잘 부쳐지고 찢어지지 않더라고요오.


너무 너무너무 넣으면은 안되니까
알맞게 녹말가루를 부어주면! 완료!
맛좋은 달걀 지단을 부칠 수 있으면은
조금의 꼼수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달걀 지단을 좀 더 맛있게 만들~고 싶은 욕심!


그리고 찢어지게 된다면은 더 화나니까
조심조심! 잘 하거나
아니면 녹말가루를 사용하는 요령도 좋더라고요.
아- 맛있겠다. 이제 맛있는 김밥을 싸야지.
아! 후에는 오므라이스도 해야겠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