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돼지고기 잡내는 커피가루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리젠몰 2021. 6. 25. 13:00

 

오늘은 시간이 가는 지도 모르고
어떤 것도 하지 못한 거 같아요.
정신을 차리자 하면서도 정신 못 차린 거 같~아요.
최근 정말 왜!!! 이러는 것인지 모르겠답니다.
빨리 정신차리고! 해야할 것들 해야겠죠.
저를 향한 응원을 합니다.


전에 돼지고기를 삶아 먹었어요.
그런데 첨…으로 삶아 먹는 것이라 맛이 덜하더라구요.
어떤 일보다 돼지냄새가 장난 아니었습니다.
아까운 마음에 먹긴 다 먹었었는데
그 날 진짜로 탈나서 엄청 괴로워했던 생각이 난답니다.
ㅠㅠ 돼지고기 냄새는 커피 한 스픈 정도만 돼지고기에 넣어주면 좋더군요.


첨에는 잘 몰랐었는데 그렇게 커피가루를 넣고나니
돼지의 비린 냄새가 싹 사라지더라고요?
ㅋㅋㅋ커피 진짜 놀라운 식품이에요.
그래서~ 언제나 돼지 요리같은것을 할 때는
커피를 아주 조금 넣어주죠.


쫌만 넣어주면 맛에 그닥 변화도 없을 뿐더러
돼지 잡냄새도 없애주니 정말 좋더라구요.
요리할 때 약간 맛이 좋아지는 거 같고!
커피내음이 나는 거 같은?ㅋㅋㅋ
고런 느낌이 엄청 좋더라고요. ^^


돼지고기 냄새는 커피가루 한 스푼으로 해결되는 거에요.
샤샤삭- 하고 냄새가 사라지는데
크으- 바로 이 맛이야!! 맛있따. ^-^
오늘 정말이지 수고 많았네요. 먼저 물러가 보겠어요.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썼는데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