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하수빈 그대 나를 떠나가나요 들어봐요

리젠몰 2021. 6. 23. 19:01

 

오늘은… 어떤.. 일이 있을까?
낼은 어떤 일이 있을까~요
고민…하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그래서 하루가 너무 신이나서
진짜로 참을 수 없습니다.

 


그런… 즐거움을
아~ 여러분도 모두 같이 느낀다면
넘나 좋을 것 같네요.
하수빈 그대 나를 떠나가나요
멜로디를 들으면서
내 하루에~ 감동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깔끔하게 좋은 곡 한번 감상하죠. 하수빈 그대 나를 떠나가나요
ㅎㅎ 어떤가요?,



아기와 놀이공원을 갔어요.
오래간만에 가는 거라… 애도 들떠가지고
저도 정말 들떠선 하핫^^
재밌게 놀고 왔습니다.
물론 탈수 있는 것이 제한적이였지만
정말 만족하고 있네요~
놀이동산의 그 분위기가 정말 좋답니다.
하하호호 웃는 소리 그리고~ 행복한 괴성!
애도 그것을 알고 있을까나요?


걍 처음 타는 게 잔뜩해서 행복한 걸까?
잘은 모르겠지만 재밌으면 만사 오케이입니다!!
그렇게… 늦은 시간까지 재밌게 놀았네요.
재밌는 하루하루에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건
바로바로 선율~
진짜 놀이공원 길목마다 울려퍼지고 있는
괜찮은 뮤직도 모두다 들었답니다.


정말로 행복가득~ ^ㅇ^
제 몸은 힘들긴하지만 맘은 행복해서
이러한 기분을 전해보고 싶네요.
지금 이 순간도 뮤직을 감상하고 있답니다.
아직까진 하모니를 감상하면
놀이공원에 있는 느낌이 드네요.


애들보다 더 들떠있군요. 저….^^ 하하….;;
그래도~ 즐겁고 좋았으니 다행이어여요.
저도 애들도 기분좋은 하루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