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딸꾹질을 멈추게 합시다.

리젠몰 2021. 6. 27. 13:01

 

오늘 제 얘길 이렇게 기록한다는 거
무언가 기록을 한다는 일이 진짜 좋고 기쁩니다.
이렇게 기록을 남겨가며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는게 정말 기분좋고 신이 납니다.
마음을 진정시키고 하나씩 기록해갑니다.
일기를 적듯이, 그러면은 오늘 뭔 일이 있었나.
기록이 남겠죠? 오늘... 제 작은 역사가 하나 남았지요.


딸꾹질이 엄청나게 나오네요. 몰래 뭐 먹었냐고
주변 사람들에게 혼났어요. ㅋㅋ
난 먹은 것 없는데! 항변하지만
결국 맛있는 것을 사주기로 했어요.


이놈의 딸꾹질 정말! 돈을 쓰게 만들고!
그렇게 먹을 것을 사러가면서
딸꾹질을 멈출 방법을 생각해봤습니다.
ㅋㅋㅋ 아니 아, 정말 계속해서 나오는 딸꾹질에
주변 사람도 다 웃고 저도 민망하고...


음, 물을 먹어도 잘 되지도 않고
숨을 참아도 잘 풀리지 않아서
정말 걱정과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커피를 사들고 올라가면서 별별 방법을 다 써봤는데
비장의 방법이다! 하면서 혀를 잡아 당겨 봤습니다.


그만해! 라고 마음속으로 소리치면서요ㅋㅋㅋ
근데 신기하게도 조금 있다가 금방 멈추더라고요.
나중에 알고보니 이게 신경에 자극을 주면 멈추는 원리라고 하네요.
신기하다ㅋㅋ라고 생각을 하면서 아까운 커피값에 울었습니다.